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스냅백쓰는법/앞머리 : 여자_스냅백코디 : 캡모자/야구모자_뒤로쓰는법

 모자코디 #2 : 스냅백(야구모자/캡모자) 

 


봄코디로 활용할 수 있는 여자스냅백코디를 준비했어요~ 

옷차림보다는 모자쓰는방법과 앞머리,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위주로 사진을 추렸습니다. 

특히 야구모자는 뒤로쓰는법이나 옆으로 비뚤게쓰는법을 궁금해하는 분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섞어서 골고루 포스팅했으니 2014년 봄에는 예쁘게 스냅백쓰는법을 익혀보세요~★




 

긴생머리 스타일에 앞머리가 없는 분이라면 요렇게 이마를 드러내고 옆으로 착용하면 발랄해요.




 

구불구불한 파마머리 언니인데요, 앞머리가 보이게 캡모자를 앞으로 써서 여성스러운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대학생 데이트룩으로 남친이랑 놀러갈때 입어도 예쁠 것 같죠? 




 

단발머리와 어깨길이 정도의 중간머리 헤어스타일로 연출한 두 가지 스냅백코디입니다. 

포니테일로 묶고 옆머리를 내린 스타일은 무난하고, 오른쪽의 거꾸로 뒤집어쓴 스타일은 어리고 귀여워보여요. 

10대부터 20대 초반의 러블리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오른쪽 언니처럼 스냅백모자 뒤로 쓰는법 추천!




 

챙을 아예 확 뒤집어서 발랄하게 연출한 긴머리 여자 모자코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소녀감성 돋는 러블리 스타일링이에요.

웨이브헤어를 느슨하게 양갈래로 묶어주니 야구모자임에도 불구하고 로맨틱하죠♡




 

풍성한 파마머리를 가진 분이나 머리숱이 많은 분들은 이렇게 얼굴 옆을 다 가려서 연출해보세요.

색다른 느낌도 들고 얼굴도 작아보이는 장점이 있답니다~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를 귀 뒤로 넘겨 깔끔하고 청순한 분위기가 나는 스냅백모자코디입니다. 




 

어떤 모자든 양갈래 묶은머리 or 땋은머리 헤어스타일과는 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모델언니처럼 삐져나온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땋아서 귀여운 3월 초봄코디에 도전해보세요~ 




 

아무래도 10대 여자분들은 단발이 많은 것 같아서 앞머리 있는 단발머리 훈녀 사진도 열심히 구했답니다★ 

이렇게 옆으로 써주면 캐주얼 옷차림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훈녀생정 봄코디로 추천해요~ 

저런 뿔테 선글라스까지 같이 착용하면 귀요미 느낌을 더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놀이공원 봄소풍코디로도 귀여울 듯.




 

멜빵바지에다 캡모자를 썼는데도 이런 청순한 느낌이라니! 

굳이 이쁘게 스냅백쓰는법에 신경쓰지 않고 그냥 평범하게 앞으로 착용해도 충분히 예쁜 봄패션이 되네요. ㅇㅅㅇ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핑크색 #1 : 초봄니트/가디건/코트

 


스카프 #1 : 봄스카프 매는법

 


컵케이크 #1 : 사과(애플)컵케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