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밀짚모자 여자 중절모 페도라 모자이쁘게쓰는법 여름여행패션

 모자 #3 : 여름모자코디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여행패션으로도 잘 어울리는 페도라와 밀짚모자코디를 준비했습니다.

위의 오프닝사진은....많이 샤방샤방한 로리타스타일인데요; 그냥 제 취향이라 올린 것뿐이고

포스팅 내용은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정상적(?)인 사진들이니 안심(?)하고 즐겨주세요★



{ 모자이쁘게쓰는법 여자중절모 예쁘게 쓰기 페도라모자 헤어스타일 연출법 }


 

로맨틱 페미닌룩으로 연출한 왕리본 밀짚모자+비즈 쉬폰 블라우스+쉬폰 반바지.

우아한 느낌도 있어서 20대 중반에서 30대, 40대까지 이쁘게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7월~8월에 바캉스룩으로 활용하면 발랄할 것 같은 빨간색 도트 롱원피스와 꽃무늬페도라코디입니다.

드레시한 홀터넥원피스와 플라워중절모의 조화가 예쁘죠♥




 

시원하고 샤방한 느낌이 드는 오프숄더원피스에 맞춰서 전체적으로 하늘색과 민트색으로 통일한 스타일.

강이나 바다로 놀러갈때 여름여행패션으로 입으면 사진발도 잘받고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베이지색 밀짚모자에 레이스 끈 하나만 있으면 이렇게 보넷모자로 만들어서 로리타룩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사진 볼때마다 저장하고 있어요....따라하긴 쵸큼 부담스럽지만 볼수록 이쁘네요...♡




 

자수가 들어간 에스닉원피스에 주황색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밀짚페도라를 코디하면 에스닉보헤미안스타일 완성!




 

검은색 꽃무늬 점프수트와 밀짚중절모도 의외로 어울려서 신선했답니다.




 

여름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모자와 헤어스타일을 찾으신다면 이런 건 어떠신가요?

얌전하게 포니테일로 묶은머리에 챙넓은 스트로햇을 써주는 것도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




 

열매나 나뭇잎이 장식된 소녀풍 로맨틱 밀짚모자에 발랄한 체리귀걸이를 해주니 사랑스럽죠.

큼직한 체리귀걸이나 사과귀걸이, 포도귀걸이가 있다면 요런 식으로 연출해보세요.

특히 6월~7월 여름여행코디로 이렇게 꾸미면 귀여울 거예요♥




 

깔끔한 흰색원피스에 갈색띠가 둘러진 페도라를 쓰니 자유로운 보헤미안룩 느낌이에요.

여행 옷차림으로도 좋지만 일상적인 데일리코디로도 멋스럽죠.




 

제가 좋아하는 핑크핑크 샤랄라한 걸리쉬 로맨틱스타일입니다!

핑크모자부터 핑크원피스, 가디건, 가방, 구두까지 몽땅 핑크색인데

과하기는커녕 러블리하게만 느껴지는 이런 분위기라니...♥

가슴골이 살짝 보이는 섹시함도 있어서 남친만날때 데이트코디로 입어도 사랑받을 것 같아요♬



{ 여자 페도라 여름 모자이쁘게쓰는법 }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도트 #2 : 귀여운 옷차림

 


여름니트 #1 : 6월~7월

 


펀칭 #1 : 펀칭원피스,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