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체형별 코디법 키작은여자 키큰여자 여름코디 키작녀 키큰녀

 체형별 코디-키 #1 : 키에 어울리는 패션 

 


오프닝사진은...체형과 상관없이 그냥 예뻐서 넣어보았어요...;;

아무튼 오늘은 키 160 이하의 키작녀와 165 이상의 키큰녀에게 어울리는 예쁜 여름코디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 가슴크기나 하체통통, 상체통통 등 여러가지 몸매를 위한 스트릿패션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고

오늘은 7월~8월에 어울리는 아담한여자, 늘씬한여자의 스타일링을 함께 알아보아요~



{ 10대 20대 30대 키작은여자 코디 키큰여자 예쁘게 옷입는법 체형별 코디법 }


 

흰색과 검정색으로 클래식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하이웨스트 원피스입니다.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150~160 사이의 키작녀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20대 30대 소개팅옷차림이나 맞선복장으로도 예쁠 듯.




 

발목까지 오는 롱원피스나 발등을 덮는 맥시원피스를 입을 때 코르셋벨트나 넓은벨트를 해주면 다리가 길어보여요.




 

원래 크롭탑은 키작은여자가 키커보이는코디로 많이 이용하는 옷이지만,

이런 로우웨이스트 바지와 함께 배꼽과 아랫배를 내놓으면 미묘하게 다리가 짧아보일 수 있어요.

그래서 이런 옷차림은 몸매 비율이 좋거나 키큰여자만이 소화할 수 있다는 거!

다리가 늘씬한 키 170이상의 여성분들은 요런 스타일 과감히 입어보세요★




 

엉덩이를 살짝 덮는 상의와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스커트도 역시 키큰녀에게 어울리는 패션이죠.

요 모델언니 키가 실제로 172센티미터인데 아래위로 길어보이기보다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먼저 느껴지는...




 

다리가 무지무지 길어보이는 하이웨스트 롱원피스입니다.

상의가 나시로 되어 있어 시원하기도 해서 키작은여자 여름코디 or 바캉스룩으로 추천!




 

미묘하게 다리가 짧아보일수 있는 로우웨스트 원피스는 역시 길쭉해야 소화할 수 있죠.

170 근처의 키큰여자 코디법으로 살짝 아담해보이고 싶다면 요런 디자인 입어보세요~




 

다리가 길어보이고, 키도 적당해보이지만...이 언니의 키는 무려 158cm라는 거!!!

이 언니 사진 볼 때마다 참....패션센스가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체형이 예쁘고 비율도 좋지만 옷입는법도 작은키를 커버하는 스타일로 입어서 보기 좋아요.




 

하이웨이스트를 넘어서 가슴 중간부터 허리 같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에요.

키가 150 근처인 마른몸매 키작녀 코디로 입으면 조금이라도 커보일 듯.




 

마지막은 허리선이 미묘하게 아래에 있는 쉬폰 청원피스+플랫슈즈 스타일입니다.

10대 중학생, 고등학생부터 20대 대학생까지 나들이 옷차림이나 여행패션으로 입으면 예쁠 것 같죠?

이런 미묘한 로우웨스트는 큰키가 아니면 다리가 짧아보일 우려가 있어서

키큰여자에게 특히 어울리는 여름코디라고 할 수 있어요.



{ 7월 8월에 어울리는 체형별 코디법 키작은여자 키큰녀 체형커버 데일리룩 }


 


크롭패션 #2 : 크롭티 입는법

 


쉬폰바지 #1 : 20대~30대 데일리룩

 


회색 #2 : 여름 그레이원피스

 


코바늘뜨기-아기덧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