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 노란색코디 #1 : 겨울코디/노랑색
2014년 초부터 네이버와 참 여러가지로 복잡하게 얽히는군요;;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 날이 언제쯤에나 올지, 오기는 할지? 이제는 저도 궁금하네요....
이번에야말로 네이버와 공생관계로 오래오래 가기를 기원해봅니다. 네이버야...너무 예민하게 굴지 말아줘...-ㅅ-
간만에 올리는 이번 컬러코디 포스팅은 봄부터 겨울까지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각종 노랑색 겨울코디입니다.
연노랑(레몬색), 진노랑(머스타드색), 흐린노랑 등 예쁜 옐로우 계열 10대~20대 겨울옷코디 사진을 잔뜩 가져왔으니
노란색니트/노란색패딩/노란색코트/노란원피스를 코디할 때 노란색과 어울리는색을 참고하실 수 있을 거예요~
화사하고 밝은 노랑패딩으로도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는 노란색패딩코디입니다.
흰색과 검은색으로만 코디를 맞추니 방방 뜨지 앉으면서도 화사한 느낌이죠~
진노랑색니트에 체크치마, 퍼카라에 갈색니삭스와 퍼구두로 포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디를 보여줍니다.
남자친구 만날 때 겨울 데이트코디로도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레몬색에 가까운 밝은노랑원피스를 진한회색 가디건과 매치한 노란원피스코디입니다.
회색은 단독으로는 그다지 예쁘지 않은데 컬러감이 있는 색과 코디하면 굉장히 예뻐보이는 듯.
파스텔톤 옷이나 밝은색깔의 옷을 겨울코디로 입을 때 어울리는 색을 모르겠으면 회색과 매치하세요~
노랑색으로도 청순한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해주는 A라인스커트코디입니다.
레이스재질의 흰블라우스에 업스타일헤어로 차분한 느낌을 살려주니 청순한 여자 느낌이 물씬~
노란치마를 갖고 계시는 분들은 요런 겨울코디에도 도전해보세요~ 소개팅옷차림으로도 추천!
초록색 니트에 검은색 체크치마, 노랑색 스타킹으로 컬러풀하고 여성스럽게 소화한 여자겨울코디.
아우터로 진한 파란색이나 네이비색 코트를 입어주면 예쁠 것 같네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샤방샤방 샤랄라 공주풍의 원피스 디자인 레몬색 패딩코트입니다.
벨트가 있어서 허리가 잘록하고 소매가 나팔소매로 되어 있어서 로맨틱한 디자인이에요.
패딩으로 소녀감성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요런 노란색패딩 코디를 추천하고 싶네요.
연한노란색인 데다 볼록볼록한 패딩점퍼인데도 의외로 뚱뚱해보이지 않는다는 거!
병아리색? 개나리색? 이라고도 할 수 있는 선명하고 또렷한 예쁜 노란원피스와 모자, 숏어그를 깔맞춤했어요.
신발과 원피스를 이렇게 깔맞춤하면 통일성이 있어서 보기 좋은데, 겨울옷 치고는 드문 노랑으로 통일하니까 더 여성스럽네요.
밝은색 옷을 입을 때는 모델언니처럼 화이트 퍼코트를 걸쳐주면 전체적으로 더 샤방해보인답니다.
위 사진에서 흰색 퍼코트만 벗고 찍은 사진이에요.
봄에도 입을 수 있는 쉬폰원피스인데 어그부츠와 색깔이 잘 맞으니 완전 예쁘게 어울리죠?
옐로우스키니와 핫핑크 패딩점퍼로 발랄하게 연출한 10대~20대 여자겨울패션입니다.
흐린노랑? 탁한노랑? 아무튼 따뜻해보이는 저런 노란색이랑 진분홍색도 잘 어울리는 색 조합인 듯.
이번에는 귀여우면서도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이 풍기는 연노랑 떡볶이코트와 캐릭터티셔츠, 숏팬츠 코디예요.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잘 입는 데일리룩 떡볶이코트인데 동그란 선글라스와 각잡힌 모자를 더해주니 엣지 있는 도도녀 느낌!
빨간색니트와 노란스커트, 베레모, 벙어리장갑으로 귀여운 훈녀 스타일로 연출했어요.
겨울방학 동안 친구랑 놀러갈때 코디로 요런 발랄한 스타일 추천~
레이스가 달린 노란색 니트가디건은 봄에만 입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의외로 가을 겨울에도 이쁘게 소화할 수 있답니다.
블랙원피스에 적갈색/버건디색 스타킹으로 노랑을 눌러주니 겨울옷 데일리룩으로도 괜찮아보이죠?
원피스 같은 노란색코트에 청록색 크로스백, 회색 패턴스타킹, 갈색워커를 코디해서 발랄하고 소녀스럽게 스타일링했어요.
노랑이랑 청록색도 이렇게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색이니 노란색원피스를 코디할 때도 참고하세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