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2014 봄 패션 여자데일리룩 : 트렌치코트 코디/여자봄코트코디

 봄아우터 #1 : 트렌치코트+봄코트 

 


오프닝 사진이 완전 귀엽죠??? >ㅅ<

오늘은 3월부터 4월초까지 즐길 수 있는 2014 봄패션 트렌치코트코디에 대해 알아봅니다.

트렌치만 넣으면 심심할까봐 비슷한 느낌의 여자봄코트 데일리룩도 함께 섞었어요.

길이가 짧은 봄자켓은 또 따로 모아서 포스팅할 테니까 자켓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첫사진부터 심상치 않는 컬러배합의 주황색 트렌치코트+하늘색스키니코디입니다.

이런 걸 시도하려면 꽤 용기가 필요하겠지만 봄데일리룩으로 한번쯤은 입어줄 만하지 않나요?

벚꽃축제나 봄소풍 데이트룩으로 입으면 사진발도 잘 받을 거예요~ >ㅅ<

참, 코트 앞여밈도 참고하세요. 물결무늬로 드레시하게 정리해서 허리벨트를 묶어주었답니다★




 

화사하고 샤방샤방한 노란색 봄코트와 초록색 원피스의 조화!




 

초봄 데이트코디나 소개팅옷차림으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사랑스러운 핑크 트렌치코트 스타일.

의외로 플랫슈즈랑도 궁합이 잘 맞네요. ㅇㅅㅇ




 

샤랄라한 레몬색이 산뜻해보이는 2014년 봄 신상 여자 봄코트 코디입니다.

뒤에 서 있는 언니는 허리부분에 쉬폰 장식이 달려 있어서 원피스 같은 느낌도 들고...여성스럽죠♡




 

빨간색 체크무늬가 발랄한 봄코트와 파란색 스타킹의 극명한 대비 효과!

이렇게 컬러풀한 스타일은 시도하기 어렵지만...막상 매치하니까 통통 튀고 예뻐보여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여성스러운 연분홍색 샤 트렌치코트 여자봄코디입니다.

허리에 망사원단을 덧대어서 로맨틱하고 러블리하고 샤방샤방하게 만들었어요.

벚꽃놀이 갈 때 이런 옷 입으면 완전 예쁠 텐데....어디서 파는지 모른다는 게 함정이네요. -ㅅ-




 

20대부터 30대까지 봄패션으로 골고루 입을 수 있는 꽃무늬 트렌치입니다. 

3월 중순까지는 많이 쌀쌀하니까 컬러스타킹을 신어주는 것도 따뜻하고 좋아요.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초봄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2014년 봄옷 스타일이에요.

요런 화사한 하늘색코트를 3월에 입으면 봄처녀 느낌이 나서 예뻐보여요♡

선글라스도 완벽하게 어울리네요. 모델언니 패션센스 굿!




 

빈티지한 분위기의 청멜빵치마에 기본적인 베이지색 버버리 트렌치코트를 매치했습니다.

멜빵치마랑 입으니 뭔가 색다르지 않나요? 여대생 캠퍼스룩으로 입으면 예쁠 것 같아요.




 

가만히 뜯어볼수록 예쁘고 예쁜 꽃무늬남방+데님숏팬츠+도트스타킹+주황색 트렌치코트패션입니다.

집에 있는 흔한 옷을 적절하게 활용해서 패셔너블한 여자 데일리룩을 완성한 느낌이랄까요?

도트무늬 스타킹은 참....하나 가지고 있으면 여러모로 흔녀를 훈녀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같아요. ㅇㅅㅇ♥




 

마지막은 연핑크색의 로맨틱한 봄 코트에 흰색 패턴스타킹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연출한 봄패션 스타일이에요.

연분홍색 코트는 소개팅코디로도 예쁘기 때문에 20대 여자라면 하나 장만하는 것도 괜찮아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신발-단화 #1 : 로퍼+플랫슈즈

 


핑크색 #1 : 초봄니트/가디건/코트

 


예쁜 네일아트#1 : 파스텔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