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샤스커트&샤원피스_3월~4월코디 : 사랑스러운_발레리나스커트

 샤스커트#2 : 사랑스러운 여자 봄코디 

 


모님의 요청을 받아 급 포스팅하는 3월~4월 발레리나스커트코디입니다.

오늘은 샤랄라한 샤스커트뿐 아니라 샤원피스코디까지 함께 다뤄보았어요. 

소녀풍 걸리쉬룩이나 공주풍 로맨틱룩을 좋아하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즐겨주세요~★




 

연한 핑크색 샤원피스에 흰색티셔츠, 카멜색 조끼를 매치해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소녀스럽게 연출했습니다.

요 스타일은 꼭! 기억해두시기를 추천하는데요, 보통 샤원피스 겉에 가디건을 입는 경우는 많지만 

이렇게 이너로 티셔츠를 받쳐입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에요. 

남과 다른 패션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옷차림이니 2014년 봄에는 요런 스타일링 꼭 도전해보세요~




 

노란색 니트와 풍성한 분홍치마의 파스텔 색감이 참 사랑스러운 봄 스트릿패션.

여기에 회색스타킹을 신어주면 의외로 겨울에도 예쁘기 때문에 요런 색상의 옷은 사계절 입을 수 있어요.

초봄에 날씨가 쌀쌀할 때는 발레리나치마 위에 청자켓이나 숏자켓 하나 걸치면 OK!




 

늘 강조하는 것 같지만 흰색&아이보리색과 연보라색은 언제나 찰떡궁합이랍니다. 

민소매 샤원피스를 가진 분들은 이렇게 니트를 레이어드해서 로맨틱하게 입어보세요.

20대 여자 봄데이트코디로도 예쁜 스타일입니다♡




 

공주 소리는 듣기 싫은데 샤스커트가 너무 입고 싶은 분을 위한 훈녀생정 스타일팁!

치마 아래에 레깅스를 입으면 샤랄라한 느낌이 적어지기 때문에 무난한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답니다.




 

요것도 무난하게 입고 싶은 10대 청소년을 위한 스타일링이에요. 

검정가디건과 운동화로 분위기를 가라앉혀서 낭만적인 느낌보다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죠.

과하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발레리나스커트 코디이기 때문에 20대 대학생 캠퍼스룩으로도 예뻐요~




 

롱원피스 길이의 샤원피스에 하늘색 레이스가디건과 레이스레깅스를 매치한 로맨틱한 스타일링이에요.

전체적으로 귀여운 옷차림이긴 하지만 저런 레깅스는 키작은여자에게만 어울릴 것 같아요.

초등학생~중학생까지는 괜찮지만 그 이상이 되면 키가 너무 작아보일 듯? 키가 크면 더 어색할 것 같고;;

딱 보기에도 전형적인 일본여자코디라서...일본인 체형에는 어울리겠지만 한국인은 레깅스 대신 레이스삭스를 추천!




 

청순한 흰색 샤원피스에 스트라이프 야구점퍼를 입어준 제대로 된 믹스매치 스타일입니다♡

야구잠바와 청순원피스를 함께 입다니...모델언니 패션센스 원츄★




 

파란색 샤스커트는 참 구하기도 쉽지 않은 아이템인데...골드와 청록색으로 예쁘게 소화했네요.

샤계열은 미니스커트 종류보다 풍성한 발레리나스커트 디자인이 의외로 코디하기 편한 것 같아요.




 

연분홍색 프릴블라우스에 반짝이 샤스커트를 입고 비즈가디건을 걸친 스타일입니다.

요건 3월에는 좀 추울 것 같고;; 대략 4월초나 중순에 20대 데이트룩&소개팅옷차림으로 입으면 좋을 듯.




 

살구색(피치색)샤원피스에 아이보리색 트위드자켓을 걸치니 맞선복장 탄생★

사랑스러운 봄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트위드를 활용해보세요~




 

마지막은 캉캉 디자인의 원피스에 청남방을 아우터로 걸쳐준 옷차림입니다.

모자와 청남방, 스웨이드 앵글부츠가 의외로 잘 어울리죠?

날씨가 더워지면 부츠 대신 하이탑 스니커즈를 신어도 예쁠 거예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샤스커트코디 #1 : 러블리룩&로맨틱룩

 


신발-단화 #1 : 로퍼+플랫슈즈

 


봄아우터 #1 : 트렌치코트+봄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