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체크남방 허리에 묶는법 가을 체크원피스 코디 타탄체크블라우스,셔츠

 무늬 : Check Top+Dress : Fall #1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두루두루 입기 좋은 각종 체크무늬 옷 예쁘게 입기 포스팅입니다.

예전에는 상의와 하의, 아우터를 가리지 않고 섞어서 보여드렸는데,

그렇게 하자니 예쁜 옷이 너무 많아서 보다가 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예전 포스팅 편집하는 김에 앞으로는 분리해서 올리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일단 상의 종류만 모아왔으니 맘껏 즐기시고 데일리룩에도 활용해보세요~




♣10월~11월 체크원피스 코디/타탄체크블라우스 예쁘게 입는법/학생 데일리룩/발랄한 걸리쉬룩/

10대~20대~30대 체크셔츠 허리 코디/체크남방 허리에 묶는법/훈녀생정 가을코디/귀여운 옷차림♣


아오이유우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요런 러블리 보헤미안 느낌으로 입어보세요.

빈티지한 가디건과 함께 입으면 내추럴하면서도 소녀감성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컬러풀한 알록달록 체크남방과 청반바지, 오버니삭스, 에나멜 옥스퍼드화를 매치한 러블리룩.

10대 중학생, 고등학생의 소풍패션이나 수학여행 옷차림으로 추천!



셔츠를 허리에 묶는법으로 참고하시라고 가져온 맨투맨+남방+청바지 스타일링입니다.

보통은 매듭이 겉으로 드러나는데 요 언니는 맨투맨티 안으로 넣어서 특이하게 입었죠.



봄에 입던 원피스도 이렇게 진한 색깔 스타킹과 함께 매치하면 가을옷으로 입을 수 있어요.

모델언니와 같은 파란색/네이비색+머스타드색 조합은 한겨울에도 어울리는 배색이랍니다.



모직 크롭블라우스와 빈티지한 청바지, 워커로 시크하고 섹시하게~



대학생 캠퍼스룩으로 입으면 단정하고 귀여운 셔츠+니트 레이어드룩 스타일.

여행룩으로도 괜찮고 남자친구 만날때 데이트룩으로 입어도 귀여워요.



빨간색과 차콜색이 섞인 체크원피스+옥스퍼드힐 코디입니다.

살짝 하이웨스트 디자인이라 키작은여자에게 잘 어울려요.



보라색+머스터드색 타탄체크 블라우스에 레이스 반바지와 옥스포드화를 매치한 가을 스트릿패션.

10대는 물론이고 20대 초반 여대생도 데일리룩으로 귀엽게 입을 수 있어요.



넘 귀엽죠! 미키마우스 후드티에 빨간색 체크남방을 코디한 귀여운 레이어드룩이에요.

빨강 계열은 사진빨을 잘 받는 색이라 놀이공원 갈때나 여행갈때 패션으로 추천합니다.



형광색 느낌이 나는 네온핑크색과 하늘색, 노란색이 섞인 타탄체크원피스에 노란색 스타킹을 매치한 발랄 데일리룩.

차분한 회색 가디건으로 한번 감싸주니 11월~12월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색감이죠?

심히 발랄해서 10대 학생이나 입는옷 같지만 의외로 30대 여자에게도 어울리는 스타일이랍니다.




트레이닝복 #1 : 츄리닝 세트


신발-메리제인슈즈 #1


소품-모자 #1 : 예쁜 여자모자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