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회색/차콜/흰색/플레어/검정_치마레깅스코디 : 치렝스/레깅스팬츠

 레깅스코디 #2 : 20대 봄 데일리룩 

 


오프닝사진이 참 범상치 않죠....그라데이션 레깅스팬츠라니, 한국에선 팔지도 않을 것 같네요;

오늘은 3월 초봄부터 4월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각종 치렝스, 레깅스패션을 모아왔어요.

한국여자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니 예쁜 봄 데일리코디에 참고하셔요~




 

깔끔한 흰색의 H치마레깅스에 핑크색 니트, 노란색 롱가디건으로 화사하게 연출했어요.

어그부츠를 신고 있지만 운동화로 바꾸면 벚꽃축제에도 잘 어울리는 샤방샤방 코디예요. 

파스텔톤 러블리룩을 좋아하는 10대~20대 여자분들께 강력추천하고 싶네요♡ 데이트룩으로도 예뻐요~




 

진한 주황색과 하늘색, 파란색이 조화된 여자 봄패션입니다.

상의와 하의에 색깔 차이가 심한데 중간에 파란가방을 메니까 부드럽게 매치되는 듯.




 

캐주얼한 야구잠바에 진한회색과 밝은회색이 배색된 반바지레깅스를 매치했습니다.

10대 학생분들이 친구들이랑 놀러갈때나 일상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스타일.




 

흰색의 얇은 레깅스팬츠를 빨간색 니트+흰색 샤스커트랑 같이 입으니 명랑발랄 소녀 느낌!




 

봄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가디건과 차콜 플레어치마레깅스 코디도 이렇게 잘 어울려요.

회색 계열로 치렝스와 운동화를 깔맞춤하면 상의를 더 돋보이게 입을 수 있다는 거!




 

특이하게 쉬폰치마를 연결한 검정치마레깅스예요.

무난한 연분홍 후드티와 입으면 간편하게 훈녀 데일리룩 완성!

20대 초반 대학생은 학교 캠퍼스룩으로 입기에도 좋은 패션입니다. 




 

고양이가 무릎에 그려진 검은색 레깅스팬츠를 귀엽게 스타일링했어요. 

예쁜 색깔의 남방과 니트가 있으면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옷차림이니 초봄패션으로 따라해보세요~




 

선명한 핫핑크색 니트에 H라인 디자인의 회색 치마레깅스만 입은 심플한 차림이에요.

치렝스는 대체로 다른옷을 살려주기 때문에 이렇게 예쁜 색깔의 상의가 있다면 같이 입으면 좋아요~




 

분홍색 맨투맨티셔츠에 흰색 치렝스로 소녀감성 분위기를 낸 스타일링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라서 아우터로 청자켓 걸치면 청순하게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허벅지 부분에 스타킹을 대서 섹시하게 연출한 가죽레깅스코디. 

우리나라에서는 팔지 않을 것 같은 특이한 디자인이지만 섹시하고 여성스럽네요♥




 

너무 4월 옷차림이 많은 것 같아서 요즘 입는 3월 초봄코디로 넣은 사진이에요.

전체적으로 연한회색과 연한핑크색으로 통일해서 여리여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분들에게 훈녀생정 레깅스 봄코디로 추천해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봄아우터 #2 : 봄자켓 예쁘게 입는법

 


청자켓 #1 : 데님자켓

 


예쁜포즈 #1 : 셀카이쁘게찍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