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봄 코디 여자 청자켓 코디! 데일리룩 데님자켓 입기

 청자켓 #2 : 봄 데일리룩 


귀엽고 러블리한 악마뿔머리 언니 사진 귀엽죠♥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서 서둘러 예쁜 청자켓 코디 2탄을 올려봅니다.

3월부터 4월까지 초봄에 10대와 20대를 가리지 않고 발랄하게 입기 좋은 옷차림이 데님자켓패션이죠.

많이 튀지 않으면서 사랑스럽게, 혹은 여성스럽게 청자켓 데일리룩을 소화하는 방법! 

봄축제나 벚꽃축제 데이트코디, 학생 봄소풍에도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분홍색의 짧은 청자켓과 꽃무늬 멜빵치마, 통굽구두로 2014년 봄 코디 여자 러블리룩을 연출했어요.

치마에도 핑크색이 들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핑크색 옷차림이라 봄스럽고 귀여워요♡




이건 가을에도 입기 좋은 와인색 쉬폰 롱스커트와 옥스퍼드화 조합이에요.

숏자켓이라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고 편안하게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을 듯.




두 가지 연출법을 보여주는 진청자켓&연청자켓코디입니다.

블랙스키니에 스냅백모자를 쓴 것도, 청반바지에 오버니삭스를 신은 것도 둘 다 잘 어울리죠?




모델 언니가 입은 빈티지한 데님자켓보다도 토끼구두에 더 눈길이 가는 듯한...???

저 구두를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은 <사랑스러워♥>의 <특이한 여자구두> 포스팅을 봐주세요~




검은색 꽃무늬가 들어간 원피스에 연청 데님자켓을 매치한 봄 여자 청자켓코디입니다.

헤어스타일을 발랄하고 특이하게 해주는 것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요.




10대 훈녀생정 봄코디로 추천하고 싶은 핑크색 쉬폰원피스와 스니커즈 스타일링이에요.

데님 옷을 입을 때 저렇게 신발도 파란색이나 하늘색으로 신어주면 명랑해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귀엽답니다.




화사한 핫핑크 숏청자켓과 스키니한 진청바지로 캐주얼한 2014년 봄패션 사진입니다.

봄여행패션이나 여자대학생 캠퍼스룩, 놀이공원 봄코디로도 입기 좋은 스타일이에요.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이 드는 흰색 롱원피스와 쉬폰끈 옥스퍼드화로 봄 데일리룩을 연출했어요.

옷색깔도 그렇고 구두도 그렇고 가을에 입어도 예쁠 듯.




청청패션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봄 코디 여자 캐주얼룩입니다.

짧은 길이의 데님숏팬츠에 오버니삭스를 신으면 이렇게 명랑하고 걸리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검은색 치마는 봄과 겨울을 가리지 않고 데님자켓과 예쁘게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봄느낌을 더 내고 싶다면 요 언니처럼 화사한 색깔의 양말을 신어주는 것도 굿초이스★




명랑발랄캐주얼의 대표 아이템으로도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사진입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연청자켓을 파스텔톤 쉬폰원피스와 함께 입으니 이렇게 여리여리 청순한 코디 탄생★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고 싶은 20대~30대 여자분들은 요런 스타일 도전해보세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청자켓 #1 : 3월~4월 데님 아우터


청치마 #1 : A라인/H라인 데님스커트


가죽자켓 #2 : 여자봄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