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여름니트 망사,그물니트 코디 니트원피스 6월~7월 여대생 패션

 여름니트 #1 

 


오프닝 사진 샤방샤방하고 화사하죠♥ 파스텔톤은 마음을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여자 여름니트코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6월~7월 여행패션, 대학생 캠퍼스룩, 러블리 데이트룩 등으로 활용해보세요~



{ 시스루 망사니트, 그물니트코디, 단정한 여름 니트원피스 20대 여대생 패션 }


 

블라우스와 스커트 세트 같지만 사실은 Knit 탑+스커트로 구성된 옷이에요.

핫핑크색이 똑같이 나와서 원피스 느낌도 나고 롱목걸이와 선글라스가 잘 어울려서 스타일리쉬하죠!

10대 학생들에겐 버겁겠지만 20대 중반 이후 30대 40대까지는 멋지게 입을 수 있을 듯.




 

크로셰 레이스 뜨개로 만든 그물니트원피스코디입니다.

구멍이 뽕뽕 뚫려 있어서 이너를 반드시 입어야 하는 스타일이지만 여성스럽고 독특하죠.

바캉스룩으로 바다에서 수영복 위에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예뻐요.




 

6월 훈녀 여대생패션으로 귀엽게 입을 수 있는 꽃무늬니트와 반바지 콤비.




 

하늘색과 민트색이 톤다운된 연한 물색 망사니트와 쉬폰 꽃치마, 밀짚모자까지 완전 사랑스럽죠!!!

튀는 걸 싫어하지만 예쁘게 옷입는법을 찾고 있다면 이렇게 입어보세요.

소개팅 옷차림이나 데이트코디,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입어도 예쁠 거예요♬




 

등이 완전 노출되는 과감한 디자인....ㅇㅅㅇ

모델 언니는 나시와 함께 데일리룩으로 입었지만 바다에서 수영복 위에 입어도 섹시하고 귀여울 것 같네요.




 

연한 분홍색 니트원피스와 흰색 베레모의 우아하고 단정한 조화!

이 사진 정말....봐도봐도 너무 예뻐서 여러분께도 꼭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ㅅ<

특별하고 여성스러운 니트원피스 코디 아이템으로 베레모 모자를 써보는 건 어떠신가요?




 

샤방샤방한 파스텔 플라워니트와 민트색 반바지, 빨간색 통굽구두가 사랑스럽죠♡

색감이 예뻐서 사진도 잘 나오기 때문에 여행갈때나 놀이공원 여름코디로 입으면 좋을 듯.

2014년 스트릿 사진이라....한국에서도 팔지도 모르겠네요...ㅇㅅㅇ




 

아이보리색 샤원피스 위에 연보라색 그물니트를 레이어드하면 요렇게 청순한 여자가 될 수 있답니다.

특히 피부가 하얀 분은 연보라색이나 민트색, 하늘색 계열로 입으면 청순해보여요.




 

여대생 여름코디로 추천하는 베이지색 망사니트+연청반바지입니다.

레몬색 리본헤어밴드와 핑크색 통굽슈즈도 제 취향이에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체크 #4 : 여자 여름옷코디

 


어깨트임 #1 : 여성스러운 스트릿패션

 


코바늘뜨기 소품#2 : 귀여운 손뜨개 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