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단정한 베이지원피스 베이지반바지,베이지색스커트 여름청순코디

 컬러 : 베이지 #2 

 


헛..........저 청초하고 아름다운 오프닝이란....♥ 100% 제 취향입니다♬

보시다시피 오늘은 기본적이고 무난하고 단정한 색깔의 대명사!

누드톤이나 스킨색, 연한 황갈색으로도 불리는 Beige 계열의 옷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색깔이니 6월~7월 옷차림 정보로 맘껏 활용하셔요~



{ 10대 20대 30대에게 어울리는 단정한코디 베이지원피스 베이지색스커트 청순한여름코디 }


 

강렬하고 발랄하고 러블리한 빨간색 프릴블라우스와 루즈핏 베이지반바지코디입니다.

채도가 높은 빨간색이나 오렌지색은 베이지색과 예쁘게 어울리는색이니 옷입을때 참고하셔요~




 

길이가 짧은데도 드레스 느낌이 나는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레이스쉬폰원피스.




 

화사한 하늘색 프릴블라우스에 샤랄라한 베이지스커트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옷차림이에요.

샤방샤방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데이트코디나 결혼식하객패션으로도 추천합니다.




 

중학생, 고등학생들은 아무래도 귀여운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요런 사진도 준비했습니다.

양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에 리본블라우스, 진한베이지색반바지를 입고 멜빵까지 해주니까 귀요미패션이 되었죠♥

학원갈때나 친구들이랑 놀러갈때에도 귀엽고 놀이공원코디로 입어도 러블리할 거예요.

안경쓴훈녀 스타일링에도 참고할 수 있을 듯.




 

풍성한 베이지원피스에 스킨색 구두, 크로스백을 착용해서 여리여리 청순한스타일로 연출했습니다.

치마 부분은 캉캉스커트 디자인이지만 상체를 타이트하게 디자인해서 뚱뚱해보이지 않아요.

이런 누드톤 옷차림에 살구색(코랄색)이나 연한주황색 계열로 메이크업을 하면 여름청순코디가 완성된답니다♡




 

아이보리색 블라우스에 비즈가 달린 베이지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20대~30대 오피스룩으로도 예쁘게 어울릴 듯.




 

복고패션을 좋아하신다면 도트무늬 쉬폰롱원피스를 추천합니다.

목에 짧은스카프 하나 매어주고 레이스 밀짚모자를 쓰니까...60년대 70년대 분위기가 나죠?

어떻게 보면 19세기 유럽아가씨 같기도 하고...아무튼 예쁘네요♥




 

그냥 평범하고 단정한 베이지반바지라도 민트색 상의와 코디하면 이렇게 화사해져요.

데이트룩이나 오피스룩, 소개팅옷차림까지 골고루 추천하는 콤비입니다.




 

아오이유우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내추럴 보헤미안룩.

무난한 베이지색원피스에 앤틱한 롱목걸이, 편한신발, 큼직한 크로스백, 그리고 마무리는 양갈래머리!

6월~7월 여름여행패션이나 주말나들이패션으로도 귀여워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페미닌룩 #1 : 여신원피스

 


무늬&스타일 : 밀리터리룩 #1

 


핑크옷에 어울리는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