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회색 반바지,원피스,티셔츠 코디 그레이 반팔티 먹색,차콜색,회색과 어울리는색

 컬러 : 회색코디 #2 : 여름 그레이, 차콜, 먹색 

 


첫사진 포즈부터가 로맨틱 샤방샤방한 소녀감성 패션화보 느낌♥

날씨도 더운 여름에 파란색도 청록색도 아닌 웬 회색옷 포스팅? 하실 수도 있지만!

무채색이라도 디자인과 스타일링에 따라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옷차림이 가능하답니다.

더워보이지 않고, 흔해보이지 않고, 나들이나 데이트할때에도 어울리는

예쁜 그레이 데일리룩을 연출하려면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 2014년 7월~8월 회색 반바지 코디 그레이 원피스 연회색 티셔츠 반팔티 먹색 차콜과 어울리는색 }


 

노란색과 하늘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걸리쉬한 원피스코디입니다.

하늘색 베레모도 예쁘지만, 노랑풍선으로 미루어볼때 레몬색 계열도 예쁘게 어울리는색이라는 걸 알 수 있죠.




 

여성스럽고 청순한 여자가 되고 싶은 20대~30대 분들께 강력추천!

소녀느낌의 파스텔핑크(연분홍색)를 밝은회색과 배색하면 조신한 청순코디를 할 수 있답니다.

소개팅옷차림이나 맞선복장, 결혼식 하객패션 등에 요 컬러조합을 시도해보세요♥




 

연한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반팔티셔츠와 차콜색 샤스커트의 페미닌한 조화!

먹색(진회색) 샤스커트는 겨울에 많이 입는데, 여름에도 가벼운 상의와 매치하면 어울려요.




 

비비드한 빨간색 반팔셔츠와 회색 반바지, 밀짚모자를 코디한 발랄한 여름패션.

저렇게 강렬한 빨강색하고도 의외로 조화가 잘 되네요.




 

페미닌스타일을 좋아하는 20대~30대 여자분들에게 추천하는 쉬폰 롱원피스예요.

여신스타일이라 남자들이 좋아할 듯하니 7월 8월 데이트룩으로 시도해보세요~




 

깨끗한 색감의 밝은회색 티셔츠와 연청바지를 매치하니 의외로 청순한 느낌!

물론 흰피부를 가져야 이런 청순녀 분위기를 낼 수 있겠지만 아무튼 예쁘죠♡

연한그레이색 반팔티가 있는 분들은 연청색 스키니진이나 청반바지로 청초한 여름코디 해보세요~




 

차콜색이나 회색과 핑크색이 얼마나 예쁘게 어울리는색인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뒷모습이지만 코디법으로 충분히 참고할 수 있겠죠?

남자친구와 여름여행 갈때 옷차림으로도 사랑스러운, 편한 롱스커트 패션이에요.




 

소녀감성 돋는 여름코디를 보여주는 단정한 회색원피스와 꽃 밀짚모자 콤비.

걸리쉬룩을 좋아한다면 요런 옷차림 도전해보세요~

10대 20대 결혼식 하객룩으로도 입기 좋은 무난한 스타일링이에요.




 

연회색 반팔티와 연보라색, 민트색 멜빵치마의 파스텔톤 조화★

샤방샤방한 색깔하고도 의외로 잘 어울리는 색이기 때문에 명암만 맞춰주면 오케이랍니다.

먹색이나 차콜색처럼 진한색일 때는 진보라나 청록색, 진노랑 등으로...




 

진그레이 쉬폰 롱원피스의 우아한 자태♥

그냥 무난한 색인 것만 같은 먹색으로도 이토록 럭셔리하고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다는 게 놀라웠어요.

20대는 물론이고 강남스타일의 우아한 바캉스룩을 선호하는 30대~40대 여자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노란색 #2 : 여자 스트릿패션

 


쉬폰바지 #1 : 20대~30대 데일리룩

 


롱원피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