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 그러데이션코디 #2
겨울옷도 예뻤지만 7월~8월에 입는 그라데이션 여름옷도 시원하고 예쁘네요.
데일리룩으로, 바캉스룩으로 사랑스럽게 입을 수 있는 그러데이션 여름코디를 함께 구경해보아요~
{ 10대 20대 30대 여름코디 여자 그라데이션 티셔츠 원피스 롱스커트 패션 }
청록색과 파란색이 시원하게 섞인 H라인의 그라데이션원피스코디입니다.
바캉스룩으로 입으면 예쁘겠죠!
베이지색 반팔가디건과 옆트임 롱스커트로 무난하면서도 페미닌하게 연출했어요.
튀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섹시한 느낌을 내고 싶은 20대~30대 여자분들께 추천!
미국 성조기가 그려진 그라데이션티와 반바지를 코디한 여름 데일리룩입니다.
10대 고등학생부터 20대 여자 대학생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요.
나름 무난한 옷인데 굽이 그러데이션된 샌들을 매치하니 완전 세련된 느낌이죠!
요런 식으로 힐 부분에 색깔이 들어간 샌들을 몇 개 봤는데 다 예쁘더라고요♡
오피스룩에 신으면 꾸민듯 안 꾸민듯 스타일리쉬한 패션리더가 될 수 있을 듯.
흰색-연분홍색-분홍색 순으로 캉캉 단의 색깔에 차이를 준 핑크 캉캉원피스.
같은 디자인으로 파란색 계열도 있는데 그것도 예쁘답니다.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ㅅ<♬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베이지색-하늘색 그라데이션 롱스커트 코디 사진입니다.
요런 긴치마는 가슴까지 올려입으면 바캉스룩으로 입기 좋은 탑원피스가 된답니다.
레몬색(밝은노란색)과 민트색이 너무나 예쁘게 어우러진 여름코디 여자 스트릿패션입니다.
20대 30대가 데이트룩으로 입으면 남자친구에게 사랑받을 것 같아요♥
연두색과 파란색이 섞인 오픈숄더 블라우스에 라임색 반바지로 발랄하게 연출했습니다.
그라데이션 티셔츠나 블라우스를 입을 때는 상의에 들어간 색과 비슷한 하의를 입으면 무난하게 어울려요.
환한 네온핑크색이 치마 끝단에 살포시 물든 여성스러운 쉬폰롱원피스예요.
요런 옷을 입고 바닷가 모래사장을 거닐면 근사할 듯~♡
{ 그라데이션원피스 7월~8월에 어울리는 그라데이션티셔츠 여자 여름코디 }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