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주황색 반바지,원피스 코디 귤색,오렌지색,주황색과 어울리는색

 컬러 : 주황색코디 #2 


하앍....♥ 오프닝 언니의 섹시+세련+발랄한 매력이란...♥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사진이라 작년부터 올리고 싶었는데 이제야 공개하네요♡


보시다시피 오늘은 뜨거운 태양 아래 더 밝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오렌지색 여름옷코디입니다.

포스팅을 참조하셔서 8월부터 9월까지 새콤달콤한 귤색패션을 소화해보세용~




10대 20대 30대 주황색 반바지코디 귤색원피스 오렌지색 여름코디 주황색과 어울리는색


선명한 파란색 티셔츠와 네온오렌지 주름치마의 발랄한 조화!




살구색 느낌의 연한 주황색 레이스원피스에 리본 샌들로 페미닌룩을 연출했어요.

분위기가 굉장히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럽죠♥




무난한 흰색 반팔티에 주황색반바지를 매치하고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준 10대~20대 여름코디입니다.

진주카라목걸이와 리본팔찌, 리본벨트를 착용해서 한층 발랄하죠~




진한귤색 쉬폰롱원피스에 파란색과 초록색 무늬를 넣으니 세련된 분위기가 나는 듯.

가방이나 신발, 모자를 강렬한 보색으로 매치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홀터넥 디자인의 섹시한 주황색원피스입니다.

여름여행패션이나 바캉스룩으로 입으면 예쁘겠죠?

선글라스도 예쁘지만 투명한 팔찌나 리본슬리퍼도 여성스럽고 이쁘다는...♥




검은색 꽃무늬 크롭탑 나시와 매치한 스트릿패션.

섹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20대~30대 여자분들에게 추천하는 옷차림이에요.




민트색+연보라색 티셔츠에 오렌지색 반바지, 통굽운동화로 발랄하고 편하게 입었어요.

요 스타일은 10대 중학생, 고등학생들도 놀이공원코디나 수련회복장으로 입으면 귀여울 것 같네요.

의외로 파스텔톤+주황색도 예쁘게 어울리는색이니 스타일링할 때 참고하세요~




한여름뿐 아니라 봄이나 가을에도 가디건과 함께 입기 좋은 체크원피스입니다.

민트색+노란색+귤색이 어우러지니 소녀감성 돋는 듯.




밀짚모자와 스트라이프 맥시원피스를 같은 색으로 통일해서 화사하게 연출한 2014 스트릿패션이에요.

안이 비치는 투명 크로스백도 특이하고 귀엽게 잘 어울리죠!




청순한 스타일 #1


청남방 #2 : 연청남방


여름 점프수트 #3 : 점프슈트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