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여름~가을 놀이공원코디 훈녀생정 놀이동산 패션 놀러갈때 옷

 놀이공원패션 #4 : 8월~9월 에버랜드+롯데월드 

 


3탄을 올린 지 한달도 안 되었지만...요청이 있어서 한번 더 올립니다.

중학생부터 30대 여자까지 소화할 수 있는 훈녀 여름~가을 놀이공원코디 모음이에요.

원래 지금은 반팔과 나시를 올리는 시기인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입는 옷차림을 추렸습니다.

친구들이랑 놀러갈때도, 남친과 데이트할때도 참고할 수 있을 거예요!



 


10대 20대 30대 놀이동산패션 훈녀생정 놀이공원코디 놀러갈때 옷 여름코디 가을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놀이공원에 놀러갈때 원피스를 입고 싶다면 요렇게 뒤집어지지 않고 잘 늘어나는 스타일이 좋아요.

민트색 코끼리가방도 귀엽고, 운동화도 귀엽고, 10대 중학생, 고등학생에게 어울리는 옷차림입니다.




 

20대~30대 분들이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려고 놀이동산에 간다면 편하고 귀여운 옷이 좋겠죠!

저 빨간색 옷은 치마처럼 보이지만 실은 치마바지라서 놀이기구 타기도 좋고 여성스러운 장점이 있어요.




 

얼핏 원피스 같지만 실은 쉬폰블라우스에 레이스반바지를 매치한 옷차림이에요.

상의를 잘 고르면 이렇게 로맨틱한 놀이공원여름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는 거!




 

초가을인 9월에도 입기 좋은 크롭티와 청바지 스타일링.

스키니진에 티셔츠 조합은 에버랜드뿐 아니라 그냥 놀러갈때 패션으로도 편해요.




 

무난한 거 말고 러블리한 옷이 좋다면 요런 식으로!

티셔츠와 반바지에 캉캉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서 귀여운 훈녀 느낌이죠.




 

남친에게 사랑스럽고 섹시하게 보이는 20대~30대 놀이동산코디를 원하시나요?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블라우스에 핑크색 하이웨스트 반바지를 추천합니다★

특히 요 블라우스는 허리가 고무줄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롤러코스터를 타도 뒤집어지지 않아요!




 

훈녀생정 놀이동산 원피스코디의 또다른 포인트!

무릎까지 오는 미디원피스에 살짝 A라인이면 다리 사이에 치마를 끼워서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그나저나 고양이 크로스백 넘 귀엽죠♡ 가을소풍 옷차림으로도 어울릴 듯.




 

진한 파란색 남방과 빨간색 반바지로 9월에 입기 좋은 스타일.

롯데월드나 서울랜드 같은 곳에선 진한색깔을 입어야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날씨가 썰렁할 때는 긴바지를 입어야 놀이기구에 앉아서 다리가 시렵지 않죠.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은 반팔티에 긴바지 or 청바지를 매치한 놀이동산패션을 추천합니다.

모델언니처럼 발랄하고 화사한 색깔로 입는다면 사진빨 잘받는 옷차림이 될 거예요.



 


페미닌룩 #2 : 로리타룩

 


놀이공원패션 #3 훈녀생정 여름코디

 


멜빵바지+멜빵치마 #3 : 멜빵반바지,긴바지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