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H라인스커트코디 가을 H치마 10대~20대 A라인스커트코디_플레어치마

 Fall Skirts #1 


요즘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H치마+A치마 데일리코디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작년에 올렸던 포스팅이지만 2014 스트릿패션으로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예쁜 스타일링이랍니다.

하체비만 통통녀 분들이나 날씬해보이는 옷차림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 거예요.

발랄하거나, 사랑스럽거나, 분위기 있는 가을스커트 입는법으로 참고하셔요~★




♣2014년 가을치마코디/10월~11월 데일리룩/A라인플레어스커트/여자 스트릿패션/가을 H라인스커트코디/

에이라인+H치마에 어울리는 신발,구두,헤어스타일/10대~20대~30대 A라인스커트코디/플레어치마 입는법♣


하늘색 폴라티와 H라인 멜빵치마, 통굽슈즈의 발랄한 조화~

리본헤어밴드나 하트가방까지 전부 귀엽죠♡ 대학생 데일리룩으로 요 스타일 어떠신가요?



핑크색 니트와 검정색 가죽 A라인스커트로 간단하고 깔끔하게.



버건디색 니트와 블랙 H치마가 분위기 있게 어울리는 스트릿패션이에요.

30대~40대 여자에게도 무난히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방울니트와 A라인치마와 펄감이 있는 반짝이 니삭스와 헤어스타일까지 전부 귀여운 큐티룩!

10대 중학생, 고등학생 분들 가을소풍이나 수학여행코디로 이렇게 입어보세요~



오피스룩으로 입어도 무난하고 여성스러운 레이스티+갈색 펜슬스커트 조합입니다.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샤랄라 소녀감성 걸리쉬룩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레이스양말과 옥스퍼드힐을 매치하면 대부분의 데일리룩이 러블리룩으로 변신한답니다.



회색 하이웨스트 스커트에 차콜색 워커가 의외로 굉장히 어울리네요.

펌프스를 신었으면 결혼식 하객패션처럼 단정할 텐데, 워커를 신으니 살짝 캐주얼한 느낌.



귀여운 소녀감성 데일리룩이에요.

쉬폰블라우스는 고유한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늦가을~겨울에도 예뻐요.



제가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커다란 리본벨트는 마른여자도 통통한여자도 예쁘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부드러운 갈색 계열의 로퍼힐도 소녀감성 돋는 분위기 연출에 좋아요.



남방을 허리에 묶는 스타일로 연출해서 편하면서도 다리가 길어보이는 옷차림이에요.

키작은여자분들은 남방이나 셔츠, 블라우스를 이렇게 허리보다 살짝 위에 묶어주면 신체비율이 좋아보인답니다.



10월~11월에 꽃무늬 H라인스커트코디를 할 때는 요렇게 진한 색상과 매치하면 계절에 어울려요.



소개팅옷차림이나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어울리는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플레어치마코디.

20대~30대 데이트룩으로도 예쁘겠네요.




신발-메리제인슈즈 #1


블링블링 #1 : 스팽글 옷


고양이패션 #1 : 가방,신발,모자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