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잠바코디 #1
오늘은 야구점퍼를 이용한 귀여운 가을 캐주얼코디에 대해 다루어보려고 해요.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저는 야구점퍼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타디움자켓이라는 말도 많이 쓰이나봐요.
패션 계열에서 영어의 위력이란.... =ㅅ=;;;
아무튼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샤랄라한 소녀감성 야구잠바패션까지 함께 구경해보아요~
봄과 가을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핑크야구점퍼+화이트레이스원피스 콤비입니다.
이 스타일이 무척 맘에 들어서 여러분께 보여드릴 날만 기다렸으나...내년 봄까지는 못 기다리겠어서 가을에 잽싸게 공개!
발랄한 빨간색치마와 함께 코디해도 예쁘게 어울리죠?
캐주얼패션이라고 바지만 입으라는 법은 없으니 요렇게 밝은 색깔의 치마가 있다면 매치해보세요~
전체적으로 갈색 색조로 입어서 가을 계절에 잘 어울리는 스타디움자켓+줄무늬남방+데님반바지 스타일링입니다.
머리에는 스카프를 한쪽 옆으로 멋스럽게 매주었어요.
진한 보라색 야구잠바도 이렇게 귀엽게 코디할 수 있어요!
말 모양의 브로치를 가슴에 달아주니 한층 발랄해진 느낌!
팔 부분이 가죽으로 된 화이트&블랙 스타디움자켓에 가죽치마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패션을 보여주는 사진이에요.
가죽이 들어간 옷에 가죽옷을 매치하는 건 언제든 잘 어울려요~
눈에 확 띄는 저 소녀감성 돋는 핑크스타킹!!!
블링블링 실버점퍼도 독특하지만 노란레이스원피스와 핑크스타킹도 만만치 않게 특이하죠... ㅇㅅㅇ
그런데 합쳐서 스타일링하니 요렇게 잘 어울린다는 의외의 패션팁!
요건 특히 10대 중학생, 고등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캐주얼한 가을코디입니다.
잠바 안에 입은 남방과 티셔츠, 그리고 하의로 입은 청바지까지 모두 데일리룩으로 자주 입는 스타일이라
옷장에 한벌쯤은 가지고 있을 거예요. 이렇게 무난한 옷에 헤어밴드를 해주면 전체적으로 귀여운 10대패션이 된다는 거!
스타디움점퍼를 활용한 두 가지 코디법 샘플 사진이에요.
스키니한 청바지와 입어도 귀엽고 블랙원피스와 부츠를 매치해도 사랑스럽죠♡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홍색 리본야구잠바를 H라인스커트와 함께 여성스럽게 연출했어요.
작은 리본이 달린 잠바도 의외로 유치하지 않고 무난하게 러블리하네요!
야구 점퍼에 야구모자와 줄무늬 니삭스까지 더한다면 가을 캐주얼코디에 잘 어울리는 야구패션이 됩니다.
숏팬츠에 오버니삭스를 신어주는 것도 귀여워요~
밝은 민트그린+노란색 스타디움 자켓과 고양이 스냅백모자, 초록색 운동화가 귀엽게 어우러진 캐주얼한 10대~20대 패션입니다.
가을에도 봄에도 무난하게 데일리룩으로 입고 다닐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앤의 달콤한 나날>은 카카오스토리를 중심으로 운영/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블로그주소는 언제 바뀔지 모르니(ㅠㅠ) 카스에서 anne777을 친구추가해주세요!!!
앤의 카카오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아래 포스팅은 앤의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가죽자켓 #1
신발코디 #1 : 가을여자워커
치마 #1 : H라인스커트/A라인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