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점프수트 코디하기 : 반팔/쉬폰/데님점프수트 4월~5월에 입는법

 봄점프수트 #1 : 4월~5월 여자 점프슈트 입는법 


봄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편하고 예쁜 점프수트 코디 포스팅입니다.

보통은 스타일리쉬하고 섹시하게 많이 입지만, 의외로 우아하거나 소녀감성 느낌도 낼 수 있는 점프수트코디법!

봄에는 가디건이나 자켓과 함께, 늦봄&초여름에는 반팔점프수트 단독으로 예쁘게 입는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아요~★




우아한 흰색 쉬폰블라우스와 원피스처럼 보이는 하늘색 점프수트코디가 잘 어울리죠?

치마 아래로 바지가 가려져서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블랙&레드가 어우러진 반팔 꽃무늬점프수트에 빨간색가디건으로 발랄하게 연출한 스트릿패션이에요.

4월 봄에도 나쁘지 않지만 10월에 입어도 괜찮은 유용한 스타일링입니다.




예쁘죠!!! 2014년 유행패션 아이템의 한 자리를 차지한 것 같은 퍼프소매 레이스점프수트 반바지입니다.

소매가 이렇게 많이 부푼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의 화이트 점프슈트가 올봄에 꽤 나왔더라고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비슷한 옷 사진을 몇장 더 저장해두었으니 나중에 또 보여드릴게요♥




봄 가을에 입기 좋은 에메랄드 민트색 쉬폰점프수트코디입니다.

머리띠와 목걸이, 레이스양말로 페미닌하게 연출해도 예쁘게 잘 어울리죠~




요건 계절이 참 애매한데요...아우터는 초봄이나 늦가을 같은데, 이너는 5월 옷 같죠...ㅇㅅㅇ

그래도 전체적인 색조는 봄스럽기 때문에 4월 스트릿패션으로 올려봅니다.




청보라색~보라색~군청색 계열의 특이하고 드레시한 점프슈트로 

세련된 느낌과 럭셔리한 느낌을 동시에 주는 스타일리쉬한 20대 5월코디입니다.




긴바지인데도 소재와 색깔 때문에 여신원피스 분위기가 나는 베이지색 롱점프수트 패션이에요.

점프수트입는법이 고민된다면 모델언니처럼 선글라스를 하나 걸쳐보세요. 

특히 20대 후반부터 30대 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링이 된답니다!




어떻게 보면 속옷 같기도 한데 섹시하면서도 어딘가 묘하게 어려보이는 매력이 있지 않나요?

한여름에 입는 민소매 옷이라도 가디건과 함께 입으면 4월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연두색 도트 점프수트 반바지에 핑크색+노란색 줄무늬 니트를 레이어드해서 발랄하게 입었습니다.

10대 학생부터 20대 훈녀까지 귀엽고 러블리하게 소화할 수 있는 여자봄코디이니 

파스텔 색상의 반팔점프수트가 있는 분들은 요런 레이어드룩으로 데일리코디 해보세요~




7월~8월에 단독으로 입는 탑 디자인의 데님점프수트에 베이지색 가디건을 입어서 봄패션으로 연출했습니다.

요 옷은 제가 뿅뿅 반했기 때문에 여러 버전의 사진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름에 가디건 없이 섹시하게 입은 버전도 또 보여드릴게요♡




핑크색 쉬폰점프수트 반바지를 챙넓은모자와 매치하면 4월~5월 우아한 여자 데일리룩 완성!

봄꽃축제나 남자친구와 만날때 데이트코디로 활용해보세요~




봄가디건 #1 : 20대~30대 봄코디


봄아우터 #3 : 트렌치코트+봄코트


크롭탑 #1 : 여자 봄 크롭티 입는법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