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럭셔리원피스/우아한옷차림 : 여성스러운코디 : 20대~30대_여자겨울패션

 스타일 : 우아+럭셔리 #1 : 겨울 우아한코디 

 


오늘은 20대~30대 여자에게 어울리는 럭셔리하고 우아한 겨울패션을 다뤄보려고 해요.

날씨가 많이 춥지 않다고 해도 2월부터 3월까지 쭉 코트를 입기 때문에 우아한코트코디부터 

여성스러운코디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럭셔리원피스/블라우스/스커트까지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겨울코디 옷차림을 골고루 섞어봤답니다.

기품있고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짧은 길이의 아이보리색 숏 퍼자켓과 흰색 레이스원피스, 챙넓은모자로 여성스러운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스커트 부분에 장미꽃 무늬가 그려진 단아한원피스에 진보라색 스타킹을 매치한 20대여자겨울패션.




 

보라색~네이비색 사이의 체크코트와 러플목도리, 선글라스, 모자로 스타일리쉬한 느낌!

진한 보라색은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연한회색 바탕에 파스텔핑크 꽃무늬가 따뜻하고 페미닌하게 장식된 퍼코트+진주벨트+연분홍가방으로

20대, 30대, 40대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은 우아한 옷차림입니다.

이 사진은 품위있는 페미닌룩처럼 보이지만 전체샷은 귀여운 느낌이 강하답니다.

숏어그부츠를 신고 있어서인데, 이렇게 다리에서 자르고 구두를 신었다고 생각하면

맞선복장이나 상견례옷차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퍼코트는 우리나라 제품인 듯? 검색하면 같은 옷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검은색니트에 와인색 자가드스커트, 풍성한 퍼장식이 있는 아이보리색 코트로 우아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스타일링.

앤티크한 디자인의 열쇠목걸이까지도 잘 어울리는 여자겨울코디입니다.




 

새빨간 색깔이 굉장히 튀는 레드 롱코트에 검은색 벨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하니 엣지 있고 럭셔리하죠!

디테일한 디자인이 따로 없는 민무늬 코트나 원피스에 블랙 액세서리나 소품을 매치하면 요런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하늘색으로도 얼마든지 우아한코디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진주장식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장미꽃 원피스에 모직코트와 큐빅머리띠까지 화려하지만 품위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이에요. 




 

살이 비치는 쉬폰 소재의 베이지색 원피스에 오리엔탈 분위기의 장미꽃을 넣어서 차분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어요.

겨울에는 아우터로 퍼코트를 입으면 되고, 봄/가을에는 그냥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한여름 빼고는 모두 입는 실용적인 옷입니다.




 

오버사이즈의 루즈핏 코트에 비비드한 빨간색 니트원피스, 빨간스타킹과 롱부츠로 세련된 스타일링입니다.

이런 옷은 많이 튀지 않기 때문에 무심한듯 시크하게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20대후반에서 30대 여성 직장인들은 회사에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펀칭장식 프릴블라우스와 풍성하고 로맨틱한 벌룬스커트의 조화♥

특히 치마가 엉덩이 부분은 볼록하고 아래는 타이트하게 조여서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려주고 있어요.

남자친구 있는 분들은 데이트코디로 입어주면 남친에게 사랑받을 듯~




 

어깨와 가슴 윗부분을 시스루 쉬폰으로 디자인한 페플럼 니트블라우스와 H라인스커트 콤비입니다. 

은근히 섹시한코디로도 연출할 수 있지만, 업스타일헤어로 깔끔하게 머리를 올려서 성숙한 페미닌룩에 비중을 두었습니다.

차분한 느낌의 옷차림에 머리스타일을 올림머리로 해주면 대체로 세련된 럭셔리스타일이 완성된다는 거!




 

마지막 여자 겨울패션은 숏가디건에 풍성한 여우털 카라를 장식하고, 꽃무늬 미디스커트를 매치한 어른스러운 스타일입니다.

친구/동창모임이나 30대 학부모 패션으로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무늬 : 호피코디 #1

 


레이스원피스 #1 : 페미닌룩

 


스타일 : 섹시한코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