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 빨간색코디 #1 : 봄스트릿패션
위의 모델언니 포즈도 옷도 색깔도 넘 예쁘죠♥
초봄이나 늦가을에 입는 레이스자켓이라 3월에 입으면 딱 좋은 아이템인데! 너무 공주풍이라;; 우리나라에선 안 팔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강렬하고 발랄한 Red입니다.
빨강을 활용한 예쁜 여자 봄 스트릿패션 사진들을 알알이 모아왔으니
여성스러운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2014년 봄코디로 오늘의 포스팅 참고하세요~
꽃무늬원피스와 빨간색가디건과 민트색스타킹과 연두색 통굽슈즈의 조화★
데일리룩을 입을 때 빨간색과 어울리는색에 대해 고민하는 분께 요 사진을 추천합니다~
검은색이나 흰색, 회색만 코디하는 건 이제 지겹지 않으신가요? 가끔은 이렇게 통통 튀는 민트색을 활용해보세요!
살짝 짧은 느낌의 숏니트와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데님숏팬츠, 블링블링한 니삭스로 발랄하게 입었어요.
별다른 무늬가 없는 니트가 있다면 모델언니처럼 카라모양 목걸이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3월에는 추우니까 아우터로 청자켓이나 베이지색~핑크색 봄자켓 입으면 화사할 듯.
발랄하고 통통 튀는 비비드레드 컬러의 A라인스커트는 체리무늬니트와 찰떡궁합이랍니다!
체리무늬나 딸기무늬 옷은 빨간색하고는 무조건 어울리니 하나 있으면 좋아요.
모직원피스인데요, 검정스타킹과 입으면 겨울패션이지만 패션삭스/스타킹과 입으면 봄패션이 된답니다.
적당히 소녀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느낌으로 빨간색원피스를 입고 싶다면 구두와 가방은 블랙으로 맞춰주세요~
8부 기장의 빨강 퍼자켓에 청바지, 블링블링한 크로스백으로 세련된 차도녀 스타일로 소화했어요.
밝은 컬러의 퍼자켓이나 퍼가디건은 초봄코디로 입으면 화사하고 예뻐요. >ㅅ<
요 스타일은 여자대학생 캠퍼스룩이나 20대 후반 데일리룩으로도 어울릴 듯.
역시 봄 하면 연두색이죠!
환한 느낌의 연두색니트에 빨간롱스커트도 서로 잘 어울리는 색 조합이니 봄에 꼭 활용하시길.
도트블라우스와 빨간색가디건, 체크치마를 매치하니 교복같기도 하고 어려보이죠?
10대 청소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훈녀생정 봄코디로 추천하고 싶네요.
20대 초반 여대생과 새내기패션으로도 귀여워요~
비비드레드는 꽤나 강렬한 색인데 의외로 빨간색스키니를 입는 분들이 꽤 있나봐요.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분을 위한 레드스키니진 여자봄스트릿패션입니다~
한쪽은 빨강색양말을 신었고, 한쪽은 빨간원피스에 블루자켓, 초록색양말을 신어서 발랄하고 컬러풀한 여자봄코디를 보여줍니다.
새빨간양말은 과거에는 촌스러움의 상징이었는데 요즘은 패셔너블&스타일리쉬의 척도가 된 듯?
레드삭스를 근사하게 소화하는 사람은 누가 봐도 패션리더!
이번에는 민트색과 하늘색 중간 느낌의 패딩점퍼와 함께 입었는데, 이것도 의외로 예쁘게 어울리죠?
봄이니까 칙칙한 색깔은 옷장에 넣어버리고 이렇게 명랑발랄 새콤달콤한 컬러를 꺼내입으세요~
하늘색이랑 노란색, 에메랄드색 같은 화사한 컬러도 빨간색과 예쁘게 어울리는색이랍니다.
아무리 화사하고 개성적인 색깔이라도 검은색으로 감싸주면 이런 도도 시크한 옷차림이 된다는 게...블랙의 마력인가요...;;
그나저나 이 모델언니는 정말 제대로 쿨싴녀의 향기가 풍기는 듯.
마지막은 중학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폭넓게 소화할 수 있는 빨간색니트코디입니다.
파란색 도트스커트와 같이 입으면 색깔과 분위기가 잘 어울려서 데일리코디로도 괜찮고, 데이트룩으로도 무난해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