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잠바 #2 : 여자 봄 캐주얼코디
날씨가 따뜻해지니 자켓이나 점퍼로 검색해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 오늘은 봄 캐주얼룩의 대표아이템 여자 야구점퍼코디를 올려봅니다.
야구장 데이트 옷차림으로 입어도 예쁘지만 놀이공원 놀러갈때도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의외로 소녀감성 분위기도 낼 수 있는 스타디움자켓 패션!
발랄한 데일리룩을 즐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첫사진부터 소녀감성 돋는 민트색야구잠바+흰색원피스+민트색 도트니삭스 코디입니다.
아우터가 튀는 색일 때는 니삭스나 가방, 신발 등을 깔맞춤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된다는 거!
그나저나 양키언니들은 참...이 언니는 20살이라는데 그렇게 안 보여서 깜놀했어요; ㅇㅅㅇ;
파란색 야구점퍼에 미키마우스 티셔츠, 검은색 가죽치마와 니삭스로 명랑소녀 느낌을 냈어요.
일상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10대 학생들이 4월 봄소풍으로 놀이공원 갈때에도 잘 어울릴 듯.
핑크색 스타디움자켓 코디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아서 넣은 사진이에요.
아래에 입은 건 캉캉치마 같지만 사실은 바지랍니다. 치마바지와 입으면 활동하기 좋아서 유용할 거예요.
함께 매치한 야구모자도 분홍색으로 톤을 맞춰준 센스☆
이번에는 연한 민트색 스키니바지에 꽃무늬블라우스, 핑크색 야구잠바를 코디했습니다.
분홍잠바 안에 이너로 민트색 or 하늘색을 배색하면 여자만의 로맨틱 감성을 표현할 수 있어요.
어디서 구하기도 쉽지 않은 화려한 아우터에 특이한 원피스로 강렬하고 개성 있는 봄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이런 디자인이면 스타디움점퍼라고 해도 편하게 입기 어려울 것 같지만 확실히 포인트는 되겠네요. ㅇㅅㅇ
20대 중반부터 30대까지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에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훈녀생정 10대 봄 캐주얼코디 스타일 사진입니다.
남색과 빨간색이 어우러진 자켓도 발랄하고, 체크무늬 반바지와 통굽 스니커즈까지
전체적으로 귀여운 옷차림이라 중학생, 고등학생에게 봄데일리룩으로 추천해요~
흑인 언니 사진 넣은 거 정말 오랜만이네요. 이 블로그에선 처음인가요?? ㅇㅅㅇ
노란색 원피스와 검은색 야구점퍼, 스냅백모자, 하이힐이 정말 예쁘게 어울리지 않나요?
센스 있는 믹스매치란 이런 거겠죠♡
흰색이나 아이보리색 샤스커트는 모든 옷을 받아들이는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비비드 레드 스타디움자켓과 보라색 스타킹도 여성스럽게 어울리네요.
쌀쌀한 초봄에는 이렇게 통통 튀는 스타킹을 신으면 옷차림을 더 예쁘게 살려줄 수 있어요.
블랙과 화이트, 연한회색을 활용한 무채색패션.
컬러배색은 시크하지만 스트라이프 반바지를 입어서 명랑한 느낌!
이 소녀감성 어쩔......야구점퍼 캐주얼코디인데 이렇게 러블리할 수 있다니♥
안에 입은 연보라색 후드원피스와 잠바가 세트처럼 색깔이 똑같아서 소녀 분위기가 더 풍기는 것 같아요.
양갈래묶기 헤어스타일이나 레이스양말까지 전체적으로 스타일링을 참고하셔서 3월~4월 데이트룩으로 입어보세요~
빨강 노랑이 섞인 야구잠바에 야구모자를 뒤로 써서 귀여운 10대 여자 봄코디 완성!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