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블라우스 #1 : 쉬폰&프릴
쌀쌀한 날씨에 너무 가볍고 화사한 옷차림 사진을 보니 살짝 위화감이....=ㅅ=;
그래도 금방 따뜻해질 거라고 믿고(?) 오늘은 봄블라우스코디를 올려봅니다.
특히 쉬폰과 프릴블라우스를 중심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준비했는데요,
3월의 각종 봄꽃축제뿐 아니라 4월초부터 중순까지 이어지는 벚꽃축제코디로도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
사진들을 참고해서 봄여자 분위기를 한껏 내보시길♡
2014년 봄 신상으로 담아온 산뜻발랄한 쉬폰블라우스코디부터 시작합니다~
살구색~베이지색 느낌의 도트블라우스에 연청색 스키니진과 리본벨트, 리본머리띠를 매치해서 화사하게 연출했어요.
연청색 청바지는 밝은색깔이라 봄느낌을 내기 좋답니다.
핑크색의 자수&레이스블라우스에 빨간색 7부바지, 레이스양말, 메리제인구두 스타일.
분홍색이랑 빨간색은 잘 어울리는 색인 데다 따뜻한 색이라 같이 입으면 여성스러운 느낌이에요.
예전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고, 많이 퍼져 있는 사진이지만 스타일이 예뻐서 올려둡니다.
소녀감성 핑크색 자켓과 민트색 꽃무늬블라우스, 레이스반바지가 완전 화사하죠♥
로맨틱한 봄 데일리룩으로도, 소개팅옷차림으로도, 벚꽃축제코디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자수가 들어간 청치마+살구핑크색 프릴블라우스 코디입니다.
저렇게 프릴이 많이 들어간 옷은 봄자켓이나 트렌치코트 안에 이너로 입어도 예뻐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쇼킹하고 패셔너블한 여자봄코디 사진이에요.
초록색 무늬가 들어간 아이보리색 쉬폰블라우스와 민트색 스키니까지는 평범하게 예쁘지만
쉬폰과 퍼가 결합된 퍼조끼를 봄옷으로 입다니!
계절과 소재가 굉장한 믹스매치인데도 완벽하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
패션리더를 꿈꾸는 20대 여자분들은 초봄 옷차림으로 활용해보세요~
일본 기모노 디자인의 탑과 베이지색 A라인스커트로 세련된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A라인으로 퍼지는 옷이나 루즈핏 옷을 입을 때는 이렇게 벨트를 해주면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있죠.
아이보리색이나 흰색 쉬폰블라우스는 청바지와 입어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나고,
꽃과 함께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오기 때문에 벚꽃놀이&봄소풍 코디로 추천해요.
10대 학생부터 20대 초반 대학생까지 3월 훈녀 초봄코디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봄에는 검정스타킹보다 민트색스타킹이 더 예쁘게 어울려요. >ㅅ<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숏팬츠가 화사하게 어우러진 20대~30대 여자 봄패션이에요.
아우터로 차분한 자켓을 입으면 오피스룩이, 화사한 트렌치코트를 입으면 꽃놀이 패션이 되는 옷차림입니다.
레이스가 장식된 핫핑크 쉬폰탑과 블랙 샤 레이스스커트를 코디한 벚꽃축제 데이트룩&데일리룩.
요런 여성스러운 옷차림은 나이를 가리지 않아서 10대부터 30대까지 모두에게 어울린답니다♡
봄 상의의 대표주자인 흰색 프릴블라우스를 연보라색 스커트와 함께 입은 청순한 코디 사진입니다.
흰색니트나 흰블라우스로 청순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연보라, 민트, 하늘색을 활용하세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