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플레어스커트 코디, 쉬폰치마/A라인/H라인스커트 여름 코디

 여름치마 #1 : 5월~6월 여름코디 


오프닝 사진 보기만 해도 샤방샤방 화사하고 여성스럽죠♡

오늘은 여자들의 기본 아이템인 A라인스커트와 H라인스커트코디를 준비했습니다.

러블리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여름스커트 패션 사진을 다양하게 모아왔으니

5월 6월에 입기 좋은 쉬폰치마나 꽃무늬치마, 플레어스커트 코디에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연한 핑크색 롱가디건에 통통 튀는 민트색 H라인치마가 발랄하죠♡

무릎까지 오는 미디 길이라서 20대와 30대 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첫눈에 뿅뿅 반했던 펀칭 블라우스+플레어스커트코디입니다.

주황색과 청록색 모두 플레어치마 디자인에 잘 어울리네요.

10대 학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은 밝고 단정한 옷차림입니다.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흰색 레이스블라우스와 꽃무늬 A라인 쉬폰치마를 매치한 페미닌룩.

쉬폰의 하늘하늘한 느낌 때문에 레이스블라우스는 쉬폰치마코디에 언제나 잘 어울려요.




10대 훈녀생정 여름코디로 활용할 수 있는 발랄하고 캐주얼한 타이트스커트 패션이에요.

단단해서 뒤집어지지 않는 재질의 H치마는 놀이공원코디로 입어도 예쁘답니다.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예쁘고 로맨틱한 자주색 쉬폰스커트코디예요. 샤방샤방 사랑스럽죠♥

저렇게 예쁜 색감의 쉬폰스커트는 별다른 무늬가 없는 상의와 입는 걸 추천해요.

특히 흰색 상의는 치마의 색깔이 주는 매력을 최대한 표현할 수 있답니다♬

요 스타일은 20대~30대 6월 데이트코디나 소개팅옷차림으로도 강추!




A라인으로 예쁘게 퍼지는 청치마와 빨간색 남방, 파란색 양말, 빨간구두가 발랄하게 어울리는 여름코디.

남방 허리에 묶는 패션은 요런 A라인스커트코디에 활용하면 허리가 잘록해보여서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10대 고등학생에게도 잘 어울리는 H라인스커트코디입니다.

몸에 달라붙는 H라인치마를 루즈핏 블라우스나 티셔츠와 입으면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날씨가 더워지는 5월 늦봄이나 초여름에 입으면 시원해보이는 하늘색+민트색 여름패션.

민트색 플레어치마코디를 할때 이렇게 차가운색과 함께 입으면 시원해보인답니다.

여성스러운 A라인 플레어스커트에 스냅백 모자를 뒤로 쓴 믹스매치도 귀엽게 어울리죠~




사무실에서 20대~30대 오피스룩으로 입기 좋은 H라인 꽃치마+흰색 블라우스 스타일.

깔끔하고 단정해서 대학생 소개팅코디로 입어도 예쁘겠네요.




하늘색 셔츠+스트라이프 H라인스커트+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한 데일리룩입니다.

여대생 캠퍼스룩이나 10대 H라인스커트코디로 입으면 편하고 무난해요.




흰색블라우스와 A라인스커트코디는 봄 여름에 한번은 입어보시라고 권하고 싶은 스타일링이에요.

레몬색 계열의 쉬폰스커트나 A라인치마는 특유의 샤방샤방한 느낌이 있어서 사랑스러워 보이더라고요.

평소의 데일리 여름코디로도 예쁘지만 데이트룩이나 소개팅룩으로도 강추!




레이스블라우스 #1 : 페미닌룩


복고패션 #1 : 단정한 옷차림


봄가디건 #2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