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UP

짧은손톱네일아트 귀여운 키티네일아트 헬로키티 셀프네일

 헬로키티네일 #1 : 귀여운네일아트 

 


예전 블로그에서 인기가 많았던 귀여운 헬로키티 네일아트 1탄을 여기에 옮겨둡니다.

이 포스팅을 올리기 전에는 키티를 셀프네일로 하는 건 샵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위의 사진을 보고 이렇게도 쉽고 귀여운 네일아트가 있다는 걸 알았답니다.

손꾸미기에 이제 막 재미를 느낀 초보자 분들이나 짧은손톱, 못생긴손톱을 가진 분들도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을 거예요.

특이하고 예쁜 여름셀프네일아트에 도전하실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셔요~




 

위에서 보여드린 귀여운 프렌치 디자인의 키티네일아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라 집에서 혼자 하기 쉬우면서도 깜찍하고 러블리한 스타일!

흰색과 검은색, 노란색, 핑크색 매니큐어가 있다면 올여름에 도전해보세요♥




 

빨간색 도트 모양이 발랄하죠? 바다로 놀러갈때 바캉스룩에도 어울릴 듯~




 

시크한 느낌이나 고딕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요런 블랙&핑크 스타일 어떠신가요?




 

스티커만 있으면 샥샥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네온핑크 헬로키티네일아트입니다.

짧은손톱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10대 학생들이 하면 귀여울 것 같아요.




 

요건 중수 이상이 되어야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지만...보라색 그라데이션과 고양이 얼굴, 리본이 귀엽게 어울리죠?

요런 보라색은 여름에는 시원해보이면서 겨울에도 의외로 추워보이지 않아요.




 

안쪽 곡선에 테두리를 그려서 밋밋하지 않게 꾸며준 키티 셀프네일이에요.




 

이건 맘 먹고 자리 잡고 공들여서 해야 할 것 같은 디자인이지만...예쁘긴 하죠!

왼손으로 그리긴 어려울 것 같으니...집에서 하기쉬운 손은 아니네요;;




 

빨강 바탕에 흰색 귀여운 헬로키티와 꽃이 그려진 발랄한 디자인.

짧은손톱 셀프네일아트로도 어울리고 한여름 바캉스코디나 수영복에 매치하면 귀여울 것 같아요.




 

애니멀프린트와 고양이의 조화★




 

혼자 하긴 어려울 것 같지만 알록달록 컬러풀하고 귀여워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Hello Kitty #2

 


리본 #2 : 짧은손톱네일아트

 


선글라스 #1 : 세련된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