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UP

분홍색옷에 어울리는 코랄핑크 청순메이크업 눈화장이쁘게하는법

 봄/여름 Makeup #3 : 핑크코디 화장법 

 


여긴 어차피 정식(?) 뷰티블로그가 아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소개하는 오늘의 포스팅!

분홍색원피스나 블라우스, 티셔츠에 어울리는 예쁜 화장법을 소개하려고 해요.

튜토리얼도 없이 그저 제 눈에 예뻐보이는 사진을 골라온 거지만

완전 생초짜가 아닌 보통의 20대~30대 여자라면 충분히 비슷하게 따라할 수 있을 거예요.

PINK가 주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활용한 러블리 발랄 청순메이크업을 알알이 모아왔으니

옷차림에 어울리게 눈화장이쁘게하는법과 사랑스러운 립스틱/립글로스 색깔을 알고 싶은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청순한 코랄핑크메이크업 여름에 어울리는 분홍색 눈화장법 }


 

옷코디와 함께 보여드리는 사진들이라 평소 코디법 포스팅보다 큰 사진으로 준비했답니다.

예쁜 옷을 입은 예쁜 여자 이미지라서....사이즈가 커도 부담스럽긴커녕 눈이 즐겁네요♬

여리여리한 연분홍색 꽃원피스에 코랄핑크색으로 연출한 투명메이크업이 잘 어울리죠?

전체적으로 색조를 연하게 하면서 살짝 살구색(피치색) 블러셔나 립스틱을 바르면

어렵지 않게 여름청순화장을 완성할 수 있어요♡




 

코디 색깔과 같은 아이쉐도우를 발라주는 것도 통일성이 있어서 예쁘답니다.

쌍꺼풀 라인에 핑크색을 발라주고 언더라인에 노란색을 발라서 발랄하게 표현했어요.

피부톤과 잘 맞는 분홍색섀도우가 있다면 눈화장이쁘게하는법을 따로 익힐 필요가 없을 듯?




 

단정하고 페미닌한 레이스원피스에 맞춰서 코랄색+핑크색으로 제대로 된 청순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이 모델언니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진짜 이쁘게 어울리는 듯...

살구색 블러셔에 연한 파스텔핑크 립글로스, 반묶음머리까지 전부 예뻐요♥




 

이번에는 고등학생이나 대학생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핫핑크 립메이크업입니다.

아이라인을 강하게 그려서 눈매를 또렷하게 하고 입술에 진분홍색 그라데이션 연출을 해서 발랄해보여요.




 

다른 각도에서 본 사진이에요. 입술 안쪽만 빨간 느낌이라 귀엽고 밝아보이죠!.

옷색깔에 상관없이 어려보이는 코디에 다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 분홍코디에 어울리는 눈화장이쁘게하는법 코랄색 청순메이크업 }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노란색+오렌지 아이쉐도우

 


바캉스룩 #1

 


꽃무늬하의 #1 : 플라워스커트&꽃반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