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패션

에스닉원피스 보헤미안스타일 모리걸 아오이유우 스타일 오리엔탈룩

 스타일 : 보헤미안+에스닉 #2 

 


오늘은 주제가 좀 많은데요, 자유롭고 신비한 에스닉스타일과 보헤미안룩을 하는 김에

비슷한 분위기를 가진 아오이유우의 모리걸 스타일과 오리엔탈패션까지 모아봤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일본풍, 중국풍, 유럽 집시풍 옷차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독특하고 러블리한 여자여름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화사한 핑크색 색조의 에스닉스커트에 그라데이션 청조끼가 예쁘게 어울리죠!

이국적인 프린트가 들어간 에스닉원피스나 스커트는 청조끼랑 코디하면 예쁘답니다~




 

동양풍의 단아하고 우아한 아가씨 느낌이 풍기는 오리엔탈원피스 패션.

모델언니가 베이비페이스라서 살짝 로리타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오리엔탈룩에 저런 헤어스타일이 참 잘 어울리네요♥




 

요렇게 내추럴한 옷차림이라면 중학생 고등학생도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겠죠?

남방+반바지 조합은 10대 소풍코디나 여름여행코디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으니

소녀풍 모리걸스타일을 데일리룩으로 소화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어깨가 드러난 빨간색 어깨트임 블라우스와 특이한 무늬의 쉬폰바지입니다.

저런 바지가 있다면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쉽게 보헤미안스타일 코디를 할 수 있어요.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스타일리쉬한 흑인언니!

자유분방한 미국에서도 이 정도 옷을 입는다면 패션리더로 인정받을 듯?

일본 분위기의 하늘색 쉬폰 롱가디건과 흰색 롱원피스, 벨트까지 멋지게 어우러진 에스닉룩입니다.




 

소녀감성 러블리보헤미안원피스의 핑크색, 민트색 버전이에요.

전형적인 일본풍 걸리쉬룩인데, 한국에서는 다소 매니악(?)한 옷차림이지만

저는 굉장히 좋아해서 요런 사진을 보면 괜히 행복해지는 기분...♬

로리타룩을 좋아하는 10대~20대 초반 여자분들께 여름코디로 추천하고 싶네요♡




 

이건 따라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구경하기에 즐거운 사진이라 가져왔어요.

몸에 달라붙는 차이나드레스인데도 섹시하기보다는 우아하고 고상한 느낌!




 

오프닝에서 아오이유우스타일을 제대로 보여준 자수블라우스와 숏팬츠, 조끼 내추럴룩.

품이 넉넉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소녀스러운 분위기가 아오이유우와 모리걸 코디의 포인트랍니다.

특히 6월 7월 8월에는 밀짚모자와 양갈래 땋은머리도 거의 필수옵션이라고 할 수 있죠.




 

이런 옷차림.....쉽게 볼 수 없는 거라 냉큼 담아왔습니다. ㅇㅅㅇ

레이스탑에 꽃무늬 7부바지도 꽤 특이한데 저런 머리띠까지 하니까 집시느낌 제대로 나는 듯.




 

쉬폰 소재의 노란색+남색 보헤미안 롱원피스코디입니다.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있어서 20대 후반~30대도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헤어밴드를 옆으로 하면 이국적인 느낌이 더 강해지니 에스닉원피스를 입을 때 참고하셔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

 


 


케이프+망토 블라우스 #1

 


니삭스 #4 : 6월~7월 러블리룩

 


예쁘고 독특한 여름가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