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트DIY #1 : 펠트인형DIY&소품
웹서핑 중에 심하게 깜찍하고 앙증맞고 귀여운 핸드메이드 소품을 발견해서 급 포스팅!
우리나라의 인형DIY는 대체로 바느질이나 재봉틀, 코바늘뜨기라고 생각했는데
각종 소품과 장식품을 구경하다보니 의외로 펠트인형만들기를 취미로 즐기는 분들도 꽤 있을 것 같아요.
직접 손바느질을 하니까 재봉의 매력도 느낄 수 있으면서 시접처리 같은 건 필요가 없어서 간단한 과정으로 완성할 수 있으니까요.
제가 모아온 사진들은 아쉽게도 펠트인형도안이 아니라 완성품 사진이지만,
왕초보가 아니라면 참고해서 귀엽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핸드메이드 인형만들기나 펠트 DIY 소품만들기를 좋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동글동글 반짝이는 까만 눈이 순수하고 귀여운 빨간모자소녀입니다.
머리에 장식한 하얀 단추나 손에 들고 있는 꽃바구니까지 소소한 소품까지 신경 쓴 작가의 센스~
빨주노초파남보 알록달록한 무지개 원피스 여자아이와 귀요미 펭귄이 함께 나들이를 나온 듯.
여자아이에게 붙은 장식물이 많긴 한데 잘 뜯어보면 DIY를 하는 분은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는 펠트공예 같아요.
핑크색 도트무늬 비옷을 입은 깜찍하고 귀여운 우비소녀 펠트공예 인형 DIY입니다.
크기가 꽤 큰데....인테리어 소품일까요?
아이폰? 아이팟? 케이스입니다. 새의 날개까지 작게 잘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 정도면 나름 간단한 DIY펠트소품 아닐까요?
귀요미 까망고양이와 얼룩고양이 인형 커플입니다~
저 아이스크림은 핸드메이드로 만든 건 아닐 것 같은데....귀엽네요♥
쉽고 간단한 과정으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곰돌이 펠트인형입니다.
요런 디자인은 펠트인형만들기 초급과정에서 누구나 만들어볼 것 같은데...이렇게 많이 모아놓으니 진짜 귀엽고 샤방샤방♡
저는 개인적으로 재봉틀 모양을 좋아해요. 바느질을 못해서 그런가? 왠지 동경하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레이스와 자수, 패치워크로 장식한 북유럽 컨트리 분위기의 쿠션 소품입니다.
이건 그냥 바느질DIY에 가깝긴 하지만;; 귀여워서 담아왔어요~
노란 삐삐머리와 바탕의 빨간색 체크 패브릭이 발랄하게 어우러진 펠트 인형 핸드메이드 북커버입니다.
요렇게 예쁜 책이라면 그냥 들고 사진 찍어도 쇼핑몰 화보처럼 나올 것 같네요♡
빨간두건을 쓴 귀여운 소녀와 사과 DIY소품.
컬러풀하고 귀엽긴 한데 어디에 쓰는 걸까요? 그냥 인테리어 소품일까요???
펠트인형으로 액자를 장식한 펠트공예 인테리어 액자입니다.
늑대 혓바닥이....핫핑크색이라 너무 귀여워요! 빨간모자 동화를 이렇게 귀엽게 표현한 작가의 센스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은 카카오스토리를 중심으로 운영/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블로그주소는 언제 바뀔지 모르니(ㅠㅠ) 카스에서 anne777을 친구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