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녀감성 팩토리/좋은 노래

신나는일본노래 : Speena-연하의 남자아이 듣기 : 흔하지않은좋은노래

 연하의 남자아이(年下の男の子) -By Speena 

흔하지않은좋은노래 : 신나는일본노래 추천 : 신나는사랑노래

 


오늘은 오랜만에 일본음악을 소개해봅니다. 

저는 명랑하고 밝은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신나는 일본노래를 골라보았어요. 

사실 연하의 남자아이(年下の男の子)의 원곡은 무려 1975년에 캔디즈(キャンディーズ/Candies)라는 여성3인조 아이돌그룹이 불렀는데요, 

원곡도 물론 멜로디가 좋지만 그 시대의 느낌이 있어서 살짝 옛날 분위기가 난다고 할까요? 

그에 반해 2005년에 스피나(Speena)가 리메이크한 버전은 박자가 더 빠르고 경쾌한 느낌입니다. 

제목 그대로 연하남을 좋아하게 된 연상녀의 마음을 신나는사랑노래로 표현해서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에요. 


일본에서는 히트를 친 곡이기 때문에 리메이크도 많이 되었고 상당히 유명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원곡이나 리메이크곡 모두 흔하지 않은 노래 같아요. 

네이버 블로그를 검색해봤더니 지난 1년동안 아무도 소개하지 않았네요; 이런 좋은 노래가 묻히고 있다니... ㅇㅅㅠ♥

그래서 발랄한 사랑노래를 좋아하는 분과 흔하지않은 좋은노래를 듣고 싶은 분께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p.s

전주가 좀...많이 길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L.O.V.E를 15초 정도 연호한 다음 노래를 시작하니 참고하시길.



<연하의 남자아이(年下の男の子)-Speena 리메이크버전> 유튜브에서 듣기★



앤이 추천하는 좋은노래 모두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