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 섹시한코디 #1
일반적으로 노출패션이라고 하면 여름이 예쁘지만 가을/겨울에도 귀엽고섹시한코디가 가능하다는 거!
그래서 오늘은 쌀쌀한 계절에도 이쁘게 입을 수 있는 은근히섹시한코디를 준비했습니다.
노출 없이도 여성미를 어필하는 방식과 속살을 드러내서 섹시하게 연출하는 코디법을
두루두루 섞어서 모아왔기 때문에 노출이 부담스러운 분이라도 쉽게 섹시룩을 표현할 수 있어요!
가을-겨울 시즌의 귀엽고 예쁜 섹시룩엔 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함께 구경해요~
줄무늬가 섹시하려면 타이트하게 몸매를 드러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그런 편견을 깨주는 스타일링입니다.
무려 알록달록 컬러풀한 A라인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입었는데도 여성스럽게 섹스어필하는 요런 느낌♥
엉덩이는 조여주고 아래는 퍼지는 트럼펫스커트 디자인의 치마는 여성미를 부각시켜줍니다.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스트라이프니트와 흰색스커트로 이렇게 섹시한 분위기를 내다니!
물론 어깨 노출이 요런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 일조했지만 이 사진의 핵심 포인트는 속살이 비치는 니삭스스타킹이죠!
검정색으로 다리를 감쌌는데도 불구하고 피부가 다 비치니까 은근히 보여주는 것 같달까요?
목선이 파인 블라우스나 니트가 있다면 남친과 데이트코디로 활용해보세요~
온몸을 빈틈없이 감쌌음에도 왠지 모르게 은근히섹시한 이런 패션도 20대여자코디로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어요.
스키니진+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이면 요렇게 여자만의 매력을 예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거!
오프닝에서 보여드렸던 핫핑크 니트원피스 언니입니다.
원피스 길이가 짧아서....안에 숏팬츠 입었겠죠? ㅇㅅㅇ?
짧은 길이의 숏팬츠로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한 가을 느낌 언니.
채도가 높은 핑크색 퍼니트를 한쪽 어깨를 드러내서 입고, 하의로 가죽치마를 입어준 스타일이에요.
저렇게 예쁜 분홍색이 흔하지 않은데....어디서 건졌는지 몰라도 모델 언니가 운이 좋았던 듯.
이번에는 상체를 꼼꼼히 가려주면서 다리를 살짝 노출해서 은근한 섹시룩을 완성한 사진입니다.
이런 레이스는 겨울에는 추워보일 것 같고....지금이 입기에 딱 적기예요♥
이 스타일은 20대후반에서 30대까지 근사하게 소화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진한 빨간색 니트에 블랙 스키니라는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섹시하면서도 은근히 귀여운 느낌도 준 스타일링이에요.
가을에도 이런 크롭남방을 과감하게 입어준 모델언니!
허리와 배꼽만 드러내고 나머지 온몸을 꽁꽁 감싼 요런 스타일도 보기엔 좋은데....본인은 춥겠죠;;
블랙가디건에 블랙 리본벨트, 블랙리본장갑까지 소녀감성 충만한 섹시코디입니다.
검정색과 회색만을 이용해서 이렇게 소녀스러운 동시에 야시시한 느낌을 내다니, 요 언니도 참 센스 돋는 듯★
이거야말로 은근히 섹시한 코디에 딱 맞는 스타일링 아닐까요?
복고풍패션을 좋아하는 20대~30대 여자분들께 추천하는 가을 섹시룩입니다.
▼▼아래 포스팅은 앤의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