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아이디어 모음 #1
오늘은 그동안 틈틈이 모은 잡다한 DIY 아이디어 소품을 준비했습니다.
전문 핸드메이드 블로그에서는 더욱 상세하게 만드는 법까지 설명해주겠지만
<앤의 달콤한 나날>은 그냥 세상의 모든 예쁜 것들을 함께 구경하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사진만 있어요;
그래도 이런 간단한 사진 한 장만으로도 영감을 얻어 핸드메이드 소품을 창조하는 분을 위해서!
그리고 그냥 예쁜 소품 구경을 즐기는 분을 위해서 DIY 아이디어 모음 포스팅을 해봅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 수제카드예요. 꽃이랑 레이스 장식이 예쁘죠♥
악보와 꽃과 끈만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쉽고 간단한 장식병.
악보가 젖으면 찢어지니까 꽃병으로는 쓰기 힘들겠지만...나름 용도가 다양할 듯?
바늘꽂이/핀꽂이를 예쁜 커피잔에 데코레이션하는 것도 예쁘네요!
바느질로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드는 분들이라면 핀꽂이는 필수품이겠죠?
이렇게 귀여운 선인장 모양으로도 만들어보세요~
귀요미 마카롱 동전지갑입니다. 파스텔톤 색색깔로 모아놓으니 더 귀엽네요.
재봉틀 쓰는 분들께는 꽤 쓸만한 핸드메이드 아이디어 같은데...어떤가요?
마카롱 동전지갑 2탄~ 이번에는 빨간모자 시리즈예요.
작은 그림이 프린트된 원단이 있다면 요렇게 예쁜 DIY 소품 만들어보세요~
오프닝에서 보여드린 반짝반짝 블링블링 옥스퍼드화예요.
일반 옥스퍼드화를 사서 풀과 반짝이를 이용해서 DIY로 직접 만든 거랍니다.
엄마랑 아가랑 세트로 신으니 더 귀여운 듯♥ 이건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
하드보드지에 예쁜 종이나 원단을 붙여서 상자를 만드는 건 꽤 흔한 아이디어지만...
이렇게 끈을 달아놓으니 좀 색다른 느낌이라 가져왔습니다.
그냥 상자만 있는 것보다 이렇게 끈이 달린 것이 쓰기에 편할 것 같아요.
코바늘 손뜨개 같기도 하고 그냥 실을 손으로 꼰 것 같기도 하고...잘 모르겠지만
털실 DIY를 즐기는 분들께 나름의 영감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가져왔어요.
이건 정말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유용한 아이디어 같아서 간직해두었던 사진이랍니다.
예전에 샀다가 지금은 쓰지 않는 팔찌가 있다면 요렇게 종에 달아서 장식해보세요!
팔찌와 종의 결합이라니....아이디어 굿!
실제로 새집으로 쓸 수는 없겠지만 인테리어장식으로서는 충분한 역할을 해줄 것 같은 책으로 만든 새집입니다.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해낸 사람도 참 대단하죠?
코바늘이나 대바늘 손뜨개를 하는 분들은 집에 있는 인형에 인형옷을 만들어주는 건 어떨까요?
곰돌이가 스웨터를 입고 있으니 리본만 묶은 아이보다 더 귀여워요♥
▼소녀감성 패션블로그 <앤의 달콤한 나날> 소식을 카스에서 알림받는 방법▼